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반려소반(ip:)
작성일 2023-06-30 11:17:36
조회 27
평점
추천 추천하기
보호자님 변심으로 인한 취소의 경우 배송상태가 주문 또는 결제 완료, 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만 취소로 인한 포인트 환급이 가능하며,배송 준비 중 단계부터는 취소가 불가하여 포인트 환급이 불가합니다 (포인트 결제 시 관련 공지 확인 가능).다만 제품 불량, 피부병 등 트러블로 인한 취소의 경우, 보호자 만족센터(1670-1591) 상담 후 포인트 환급이 가능합니다.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